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Blog Article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최신 음악과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갖추고 있습니다. K-POP, 팝송, 발라드, 힙합, 록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언어로 노래가 지원되기 때문에, 외국인들에게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나트랑의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만큼, 다양한 국가의 음악도 준비되어있어 여러분이 다양한 음악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소는 일반적으로 시내와 해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위치하고 있다.


하지만 작정하고 칠라고 하면 칠 수 있으니 알아서 잘 피해가시길 바란다. 가라오케 거리로 유명한 1군 Suong Nguyet anh 거리에 있는 로컬 가라오케이다. 원래는 드레곤K나 390과 같은 급이었으나 2022년 현재는 가격을 0.5배 정도 올렸다.


한국에 비해 노래방에 곡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지만 라오스 문화와 경험을 체험하기 위해서는 실제 라오스 가요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어로 ‘히토리 카라오케(一人カラオケ)’라고 하는 솔로 전문 카라오케도 있습니다. 헤드셋을 갖춘 작은 녹음 부스 타입이라 녹음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감자튀김, 가라아게 등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카라오케에 따라 카페 메뉴 같은 디저트를 마련한 곳도 있습니다(예. ‘파셀라(パセラ)’의 ‘허니토스트’). 셔츠룸이나 가라오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하이퍼블릭 사라있네를 방문 해보세요.


다음 방문 시에도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과정으로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신속히 반영하겠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처음 오시는 분들이 이해 할 수 있도록 호치민 가라오케 비용(주대)을 정리 해 봤습니다. 2009년 6월 30일 네이버 여행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젊고 역동적인 직원들의 태도 또한 매우 훌륭하며 항상 열정적이고 신속하게 고객을 지원합니다. 모든 부분에서 거의 최고 점수를 줄 수 있을만큼 만족도가 높은 가라오케로 유명합니다.


옆이 비어서 외로워하는 손님들이 마치 여자친구처럼 같이 지내면서 허전한 마음을 달래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다낭 에코걸은 다른 베트남 지역인 호치민 혹은 하노이와 같은 대도시와 다르게 예약방법이나 이용순서 등 체계적으로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사실 가라오케는 다낭 밤문화의 랜드마크 아닌가 싶을 정도로 굳이 설명할거 없이 많은 형님들이 찾아주시는 곳입니다. 손님들이 노래를 부르면서 기뻐하면, 노래방은 내방한 손님들이 퇴실하기 전까지 계속해 계십니다. 중간 중간 들어오셔서 방 분위기나 아가씨들 일 잘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시는 실장님이나, 분위기 띄워주는 이쁜 마담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즐거운 시간 가지고 나왔습니다. 숙취 때문에 여행 일정 중 하루를 날리는 상황이 온 적 있으신가요?


다음에 친구들이랑 제대로 가려고 하는데 그때도 지금처럼 사이즈, 시스템 유지만 된다면 주마다 가게 될 것 같네요. 제가 이곳 저곳 많이 다녔었는데 추천 받아서 한번 가봤더니 서울에서 볼 수 없었던 서비스와 퀄리티라서 정말 많이 놀라고 갑니다. 작년에 상호명을 바꾸면서 인테리어를 새로 했다고 들었는데, 저는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밖에 나가면 무조건 테이블 티씨 따로 줘~~~ 신공을 시전한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 중에서도 특히 가라오케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가 큰 편입니다. 몇 번을 언급했지만 이 작은 동네에 한인 가라오케만 열 군데가 넘어가고, 해당은 없지만 로컬 가라오케까지 합친다면 그 수가 말도 안 되게 많을 만큼 가라오케가 강세인 도시입니다. 그렇기에 다낭 놀러 오시는 많은 사장님들께서 일정 중에 하루는 무조건 가라오케를 들리는 게 당연한 코스입니다.


다낭에서 밤문화 한지 5~6년이 되어가는데요, 달랏이나 나트랑 한국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달랏, 나트랑 밤문화에 대해서도 많이 물어보곤했습니다. 방으로 안내받기 전 담당 실장님께서 손님들이 많았다보니 아가씨들이 많이 빠졌다고 하시더군요. 사실 7군쪽 가라오케는 1군하고 뭐가 다른지 체험해보고자 온 목적이 컸어서 아가씨 별로 안남았어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두번째로 무료 차량 픽업 서비스를 시행하지 않아 택시,그랩 같은 교통수단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 같은 단점은 특히 한국인 여행객에게 커다란 불편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의 호스트바는 20대의 잘생긴 훈남 매니저들의 서브를 받으며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한번에 풀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여성분들의 엄청난 지지도를 받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레깅스룸보다는 T.C 자체가 저렴한 편이며 주대도 레깅스룸보다는 저렴하다 하지만 레깅스룸보다는 얼굴이 이쁘다는 소문이 있고 술값이 저렴하지만 이정도에 퀄리티로 사람들이 놀라기도한다. 호치민의 여러 추천 업소 가운데 유일한 로컬 KTV인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업소입니다. 참고로 평일 기준 대기 인원이 거의 120명 가량을 유지할 정도로 규모면에서는 결코 부족함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 잘 안 통할 수 있는 이 곳이기에 괜히 형님들이 곤경한 상황에 처하시기보다는 저 방실장과 같이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를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Report this page